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Blog Article


한반도에 모든 업소 가운데 최상의 퀄리티의 업소이며, 최다 룸을 보유하고 있는 셔츠룸 가라오케 입니다. 가장 셔츠룸의 매력은 바로 노브라 스킨쉽으로 인하여 연인이랑 같은 술자리가 계속 될 수 있므며, 다른 점으로는 스킨쉽이 자유롭고, 아가씨 또한 애인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술자리가 되실 수 있습니다. ​​수유리룸싸롱 수유리셔츠룸 초이스전문가  눈앞에서 보여주는 화려한 이빨과 초이스 스킬을 감상하세요. 짧은 휴식, 풀 코스 롱타임 그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잠깐 휴식을 취하는 동안 저희 아가씨가 자리를 화려하게 빛내드릴 것입니다. 미아리룸싸롱(셔츠룸) 수유셔츠룸 미아사거리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아늑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가라오케 바인 강북룸싸롱입니다.


즉, 아직까지는 영업하는 사람들이 부르는게 주대인거죠. 설명하자면 보통 룸싸롱 처럼 매니저들 즉, 언니들이 홀복을 입고 초이스를 봅니다. 강남이 유명한 이유는 초이스를 볼 아가씨들이 타지역과는 비교가 안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방문해주시고 중요한 접대자리 혹은 직장 선후배, 동료,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하러 오시는 사장님 등 여러가지 이유로 저희 강남셔츠룸을 이용해주시기 위해 방문하십니다.


바 업종은 다른업종들과 다르게, TC개념이없고 빠텐더들과 대화를 하며, 술을드실수있는곳입니다. 모던바는 타업종에비해 쉽게 접할수있으며, 1인손님으로 가장많이 찾는곳 입니다. 셔츠룸 쿠폰 대리비지원 쿠폰 등 아찔한밤에서는 셔츠룸 뿐만아니라, 하이퍼블릭 퍼블릭 등 모든 유흥업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니저가 손님의 무릎위에 앉아 입고있던 홀복등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초이스는 보통 시간대와 요일에 따라서 많게는 5~6조 적게는 1~2조를 보실수있습니다.


현재 2024년  강남 룸타임이 전부 1시간으로 바뀌었습니다. 강남권에서 하이퍼블릭이 유행하고 있지만, 하이퍼블릭의장점은 좋은사이즈와 마인드로 손님들을 만족시키는 시스템이었는데 현재 사이즈도 잘나오지도 않고 1시간타임의 비싼 가격에비해 인사도 없어 만족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레깅스룸은 이와 차이를 두어 2,3만원의 아가씨 티시를 더지급하여 확실한 사이즈와 마인드 그리고 레깅스룸 인사 시스템까지 갖추어 훨씬 하이퍼블릭보다 안정적으로 손님들을 유입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에 단한곳 남은 레깅스룸 하이킥은 하루평균 100명가까이 출근율로 계속해서 신규 직원들을 구하고있습니다. 레깅스룸은 쩜오 텐카페 텐프로와 견주어 사이즈를 올리고 있을정도로 확실한 레깅스룸시스템을 갖추고있습니다. 하루에 보통 최소 130명이상 출근하며 많게는 200명이상 볼수있는 구디셔츠룸의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달토는 강남구 대치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완벽한 위치와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눈에 띕니다. 그만큼 철저한 마인드 교육도 잘 되어있어서 강남에서 최고의 가성비로 셔츠룸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방문하는 시간이 새벽시간대이나 늦은시간에도 많은 언니들을 초이스보고 싶으며 다음날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아 길게 놀고 싶으신분이라면 영업시간이 익일 오후 3~4시까지인 강남셔츠룸 을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인이 끌리는데 방문은 하는게 가장 후회없는 일이겠지만 필자가 조금의 도움을 드린다면 그날 상황과 방문하는 시간을 생각해본다면 추천해드릴 곳은 정해져 있습니다. 몸매좋은 탄력있는 섹시한언니들 위주로 고급지게 짧고 굵게 놀고 싶은데 그시간이 1부시간이라면 레깅스룸 을 추천드립니다.


정확하고 솔직한 브리핑영업을 위해 감언이설 하지 않습니다.철저한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 실시간 상황 브리핑으로아가씨,가격문의,룸환경,시스템,현재대기시간등 솔직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기본 1시간타임에 최상의 퀄리티와 극강의 마인드의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남 유흥문화의 혁신입니다. 초이스는 기본적으로 1부 시간대에 오시면 가장 많이 보실 수 있으며, 그날 상황에 따라 많이 보실 수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못할 경우도 분명 존재를 합니다. 하지만 평균 하루 출근율 100~150명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때까지 초이스를 보셔도 되고. 초이스 한 파트너가 혹시라도 마음에 안드신다면 부담없이 교체가 가능하고 다시 초이스를 하실수 있습니다. 우리 강남셔츠룸 매니저들은 극강의 외모 & 마인드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광주노래방 사이즈보다 훨씬 뛰어나며, 여러가지 시스템 자체가 다르게 구성되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엔 낯설어 하시는 분도 간혹 계시지만 한번만 이용해도 만족도 자체는 다른 광주풀싸롱이나 광주룸싸롱도 쉽게 따라올 수 없어요. 셔츠 룩 자체를 좋아하지 않고 꼴 보기 싫어하는 사람의 경우만 아니라면 전부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셔츠룸이 궁금하거나 여러가지 비용과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윤전무가 상세히 전달해드려요. 광주 상무 지구에서 지인들과 술 먹고 2차로 오기에도 매우 좋은 위치와 구성입니다.


새로운 거리두기 발표안은 2022년 04월 18일 이후부터  24시간 영업이 가능하여, 모든 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2022년 03월 08일부터 사라있네 셔츠룸은 QR체크인이 없어졌기 때문에 백신 미접종자 또한 영업시설 이용가능합니다. 제주도 유흥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유흥 마스터 ‘제밤’ 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셔츠룸, 비키니룸, 레깅스룸, 룸싸롱, 풀싸롱, 제주룸 등 제주도 밤문화를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 룸의 가격 및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성심을 다해 모시고 있으니 연락만 주시면 어디든 픽업을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대구룸싸롱 중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저희 한부장이 추천하는 룸으로 방문해보세요. 저희 가게는 항상 매니저들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 방문하더라도 실시간으로 초이스가 가능하며, 직접 물 관리를 진행하여 최고의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약제로 진행하지만 상황에 따라 가능할 수 있으니 연락 딱 한번만 먼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거리 호객과 술에 취한 손님들을 잡기 위해 높은 주대를 형성한 곳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제밤에서는 주대로 25~30만원 사이로 되어있습니다. 물론 더 비싼 양주들이 있지만 보통은 17년산 기준입니다.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Report this page